제품특성
-경량(48g부터 시작)과 높은 내구성
-프리미엄 재료(고밀도 EVA)로 충격 흡수
-일반적인 휠 직경에 적용(26”, 27.5”, 29”)
-특정 튜브리스 밸브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펑크 방지, 타이어 림 파손 방지
-MTB 부터 그래블 까지 5가지 사이즈 출시
-가벼운 무게, 쉬운 설치
왜 이 제품을 만들었는가?
바위가 많고 험난한 지형에서 공격적인 라이딩을 원하는 사람들은 타이어 압력을 낮춰 마찰력과 컨트롤을 향상 시킵니다. 하지만 “강한 충격”에 의한 타이어 핀칭, 예를 들면 바위와 림사이의 충격은 림과 타이어에 상당한 손상을 입힙니다.이 때 타이어 인서트(핀치 펑크를 방지하는)가 필요합니다. 튜브리스 타이어 안쪽에 알맞게 장착되어 파트에 전달되는 충격을 흡수하여 타이어와 림을 보호합니다. 타이어인베이더는 간단한 솔루션이지만 최상의 성능을 제공합니다. 무게는 유지시키고 비용은 낮습니다.
프리미엄 재료의 뛰어난 내구성
타이어인베이더는 스포츠 슈즈 산업에서 많이 사용되는 고밀도 EVA(ethylen-vinyl acetate)로 제작되었습니다. 이 소재는 약간 손상되어도 계속해서 강한 충격에 저항할 수 있습니다. 타이어인베이더 교체주기는 격렬한 라이딩 세션 후 또는 일년에 한번 정도로 추천합니다.
간편한 장착과 마운트
매뉴얼에 따라 타이어인베이더를 자릅니다.(27.5”, 26”에 해당. 29”는 자를 필요가 없습니다) 양쪽 끝을 맞대어 두개의 집-타이(제품에 포함)로 묶습니다. 그 다음 타이어 내부에 장착합니다.(휠 둘레에 맞게 약간 늘려주며 장착합니다) 이제, 실란트를 주입하면 설치 완료입니다
필요하다면 타이어인베이더를 타이어보다 먼저 설치해도 됩니다. 설치가 더 편리해 집니다. 타이어인베이더 설치 비디오를 참고하시면 더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튜브리스 밸브와 호환성
또한, 독특한 모양의 컷아웃으로 공기 주입이 용이하며, 어떠한 튜브리스 밸브와도 호환됩니다.
무게
각각의 타이어 인베이더는 잘리지 않은 상태(29” 휠을 위해) 무게입니다. 27.5”와 26” 휠에 맞게 적용되면 무게는 더 가벼워집니다.
Tyreinvader 35 = 48 g
Tyreinvader 40 = 53 g
Tyreinvader 50 = 68 g
Tyreinvader 55 = 80 g
Tyreinvader 60 = 92 g
무게 오차 +/-5%
실란트에 최적화된 설계
타이어인베이더 재료인 EVA는 폐쇄 셀 구조를 갖고있어 실란트를 흡수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타이어인베이더와 관계없이 실란트는 계속해서 타이어 내부를 자유롭게 이동합니다. 타이어인베이더 가운데 컷팅 부분은 실란트 움직임을 방해하지않아 신속한 펑크 수리를 돕습니다.
인서트 표면에 실란트가 약간 스며들기 때문에 보통보다 약 30ml를 더 주입하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타이어인베이더는 카페라텍스 실란트(암모니아가 들어있지 않습니다)에 최적화되어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성능은 추가로, 주행감을 그대로
타이어인베이더는 플랫한 디자인입니다. 이 디자인은 인서트가 필요한 순간에만 기능하고 타이어에 다른 영향을 끼치지 않습니다. (둥근 디자인 인서트는 일반적인 라이딩에서도 압축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타이어인베이더를 레이싱에서 사용할 계획이라면 그 전에 테스트 라이딩 후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타이어인베이더는 타이어 찢김을 방지하기 위한 제품입니다. 가벼운 타이어, 과도하게 낮은 공기압 사용을 위한 제품이 아닙니다.
타이어인베이더는 림에 타이트하게 장착되는 크기입니다. 타이어 펑크를 수리할 수 없는 긴급한 상황에서는 타이어와 림 사이에 타이어인베이더가 있기 때문에 짧은 거리에 한하여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인서트 기능을 벗어난 예외적인 상황으로, 특별한 목적으로 타이어 압력이 없는 상태에서 타이어인베이더로 주행은 권하지 않습니다.
|